홍익대학교 금속조형디자인과
자기개발

공모전 | 초능력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수 작성일19-05-29 07:43 조회1,952회 댓글3건

본문

초능력으로 미술대학 금속조형디자인과를 세상에 알리고, 매출로 그것을 증명할 숨은 소수를 찾습니다.

자신의 능력에 대한 간략한 소개로 지원서를 대신하며, 원서 마감은 666시까지입니다.

참고로 저의 초능력은 신나는 일을 찾으면 24시간이 아닌 원하는 다른 시간으로 하루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문의 및 지원 sosoo12@hanmail.net

댓글 또는 전화 문의도 환영합니다. ^^7


댓글목록

임경수님의 댓글

임경수 작성일

첫 번째 질의응답 공유합니다.

Q 안녕하세요? 초능력자는 페어나 박람회에 나가게 되나요? 수익창출은 어떤 경로로 할지 대략 계획을 알고 싶어서요. 그리고 단발성 프로젝트인지도 궁금해요^^
A 페어도 포함하지만, 초능력자들이 획기적인 수익창출 경로를 모색하고 제시합니다. 단발성 아니고. 초능력학생기업센터로 보면 됩니다. 목표는 학생 재벌입니다.
Q 학생 재벌 너무 좋네요... 제가 내년에 졸업반인데 병행 가능할까요? 그리고 혹시 가진 브랜드로 참여할 수 있을까요?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로 사업자 내려고 하거든요. 개인이 아니라 브랜드로요!
A 뭐든 학생이 원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초능력 소개가 있어야 하고. 불공정한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
Q 초능력 소개라면 개인 포트폴리오 소개가 아니라 수익창출에 대한 역량 같은 걸 말하는 건가요? 역량이 아닐 수도 있는 욕심을 내놓아도 될까요? :)......
A 아니요. 공지에 있는 참고(예시)와 같이 초능력만 간단히 소개하면 됩니다. 다른 것은 필요 없습니다.
Q 넵 제 초능력이 뭔지 고민해 봐야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임경수님의 댓글

임경수 작성일

첫 번째 지원자 소개입니다.
저의 초능력은 삶에서 겪는 모든(모든! 강조!) 사건 사고들(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에서 배움을 얻어 계속 변화하는 것입니다!

임경수님의 댓글

임경수 작성일

초능력자 모집 공고 어느 곳에도 홍익대학교 학생이어야 한다는 차별 제한이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숨은 초능력자를 생각했어야 했습니다. 또한, 금속조형디자인과를 세상에 알리는 일이 색다른 미션일 줄은 몰랐습니다.
준비된 것이 없는 상황에서 지금은 많은 인원을 감당할 수 없습니다.
우선 금속조형디자인과(복전, 부전) 학생들로 초석을 만들고 확산하겠습니다. 양해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