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학교 금속조형디자인과
동문카페

게시판 | 금디인! 2021 서울시 주최 서울은미술관 대학협력 공공미술 프로젝트 공모전 당선 및 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학과사무실 작성일21-09-27 10:36 조회878회 댓글0건

본문

2021 서울시 주최 서울은미술관 대학협력 공공미술 프로젝트에 미술대학 금속조형디자인과 7인이 공모전 당선 및 참가하였다. (지도교수 서정화)

 

팀명 : Connection of Seoul

팀대표 : 윤서연

팀원 : 김경민, 김은교, 김태은, 김효이, 유하영, 황서현

 

[Connection of Seoul]은 정동길의 돌담과는 다른 형태와 기능을 가진 현대식 돌담을 제작한다. 이를 통해 과거와 현재, 공간과 사람, 도시와 역사를 연결한다. 시민과 작품이 물리적으로 연결되며,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정동길의 공간과 역사를 바라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전시는 2021928()부터 102()까지 진행되며, 1020일부터 온라인 전시가 서울은 미술관 공식 sns에 업로드된다 (@seoul_aup).

 

홍익대학교 미술대학 금속조형디자인과 외 5, 6팀이 참가하였다. (건국대학교 건축학과, 국민대학교 건축학부, 국민대학교 공업디자인학과, 연세대학고 건축공학과, 이화여자대학교 섬유전공, 홍익대학교 금속조형디자인과)

 

서울은 미술관 대학협력 공공미술 프로젝트는 서울시 공공미술 철학과 교육현장을 연결하여 지역사회 주체인 지역-대학-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예술 작품 활동이다.

공공미술의 새로운 형태를 발견하고 대학생 주도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시환경에 불어넣어 도시와 지역의 예술적 변화를 유도하는 현장중심의 공공미술 프로젝트이다.

 

 

서울은미술관포스터.jpeg

 

Connection_of_Seoul.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